경영이념
고객을 위한 가치 창조
고객중심
경영의 출발점이 되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가치제공
고객의 잠재적 요구까지도 한 발 앞서 찾아낸다.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인간존중의 경영
창의 / 자율
고정관념에서 탈피하여 새로운 생각과 시도를 추구한다. 자기 책임과 권한에 따라 주인의식을 가지고 일한다.인간중시
개개인의 인격과 다양성을 존중한다. 고객가치 창출의 원천인 구성원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여긴다.능력개발
스스로 글로벌 一流가 되겠다는 신념으로 직무효용성과 능력을 개발한다. 개인의 잠재력이 최대한 발휘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한다.